정체운동과 함께 한 인연, 그리고 놀라운 변화 ^^ > 나는 이랬어요

본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나는 이랬어요

Home - 나는 이랬어요

정체운동과 함께 한 인연, 그리고 놀라운 변화 ^^

페이지 정보

작성자 황여주 작성일15-05-30 14:26 조회2,352회 댓글0건

본문

고등학교때부터 공부하면서 알게 모르게 항상 다리를 꼬고 앉았습니다. 당연히 몸은 눈에 띄게 틀어졌는데 뭐 그리 크게 신경을 쓰지 않았던 것 같아요.
그러다가 대학 졸업 후 목과 허리에 통증이 찾아왔어요. 특히 목의 통증이 어느 순간부터 크게 찾아왔답니다. 그 무렵 거울을 보니 허리선 모양의 양 옆이 달라 보이는게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제 몸에 너무 무심했던거죠, 그리고 평상시 잘못된 자세를 오래하고 있었구요.
달라붙는 옷을 입으면 어느 순간 허리의 틀어짐이 도드라지게 보이더라구요. 당연히 그런 옷은 자연스레 피하게 되었구요. 알게 모르게 정말 큰 스트레스였답니다.

그 무렵 우연히, 친한 지인의 소개로 알게 된 정체운동인 바른몸운동을. 반신반의하면서 방문해 배우게 되었고 처음에는 확신이 들지 않아서 운동도 열심히 하진 않았습니다. 그러다가 어느 순간부터 운동도 열심히 했지만, 오랜 시간 동안 틀어져서 그런지 몸이 갑자기 확 좋아지진 않았습니다.

그러다가 첫째 출산 후 교정과 바른몸운동을 하면서 눈에 띄게 좋아지는게 보이더라구요. 확신이 들었다고 할까요? 그러면서 몸의 변화를 직접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자연분만 후 몸이 완전히 굳어지기 전에 열심히 교정도 받았습니다. 아~ 여기에서 교정은 바른몸운동을 위한 유도과정을 말합니다.

그리고선 연년생으로 둘째 출산 후 정말 놀라운 변화가 생겼답니다. 이젠 눈으로는 척추측만인게 거의 보이지 않을 정도로 많이 좋아졌어요. 꾸준히 운동도 하면서 비대칭이었던 다리 길이(저는 왼쪽이 항상 길었답니다.)도 같도록 잡았구요. 아직 골반이 100퍼센트 완전히 회복되진 않았지만, 지금까지의 변화를 보건데 꾸준히 운동하며 관리하면 건강한 척추와 골반을 앞으로도 쭈욱 유지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산후조리원에서 조리하면서 접해본 교정치료들. 그리고 여기저기 홍보하고 있는 엄청난 가격대의 교정치료들.
선택의 차이겠지만, 제가 직접 겪고 정말 큰 효과를 보았기에 정체운동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정말 이곳을 추천해드리고 싶어요~큰돈을 들이는게 놀라운 변화를 만드는건 절대 아니랍니다. 꾸준한 운동이 정말 필요합니다. 당연히 전문가 선생님의 도움이 필수지만요!
출산 후 골반이 뒤틀려서 예전처럼 돌아오지 않은 친구들도 제 이야기를 듣더니 관심을 가지면서
둘째 출산 후에는 여기에 꼭 방문하겠다고 하네요.

척추와 골반의 건강은 우리 몸의 주축입니다.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 다같이 건강 되찾으시길 바래요!
눈에 확연히 다른 허리선을 보면서 스트레스 받고, 몸의 통증때문에 짜증나고 고통스러워했던 시절은 끝나고 지금은 건강하게 잘 생활하고 있답니다. ^^

건강한 몸을 되찾게 큰 도움 주신 만만선생님께 진심으로 감사함을 전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