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담...이란? 그리고 모두가 알아야 할 현실. > 나는 이랬어요

본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나는 이랬어요

Home - 나는 이랬어요

체험담...이란? 그리고 모두가 알아야 할 현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GoodBody 작성일07-06-13 14:11 조회10,230회 댓글0건

본문

이곳은 바른몸운동(정체운동)을 통해 자신의 불균형적인 신체의 개선은 물론 통증이나 질병 등으로부터 벗어나신 분들의 진솔한 경험담을 올리는 곳입니다.

이곳에 글을 올리신 분들의 사실적인 경험에 근거한 글들은 신체의 변형이나 비대칭적인 불균형 등으로 고통받고 있는 많은 분들에게 "새로운 희망"과 함께 "나도 할 수 있다"라는 의욕과 동기를 갖게 해줄 것으로 기대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메일 주소가 정확하지 않거나 확인할 수 없는 비실명의 글인 경우 삭제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체험담을 올려주신 분들께서는 비슷한 이유로 직접 메일을 통해 문의하시더라도 어려우시겠지만 사실적이고 진솔한 답변을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모두가 알아야 할 현실을 살펴보면..

일부 사람들은 바른몸운동을 하기만 하면.. 특히 자신이 해야할 적정한 운동량을 무시하고..입문과정을 통해 배운 운동을 시작만 하면 모든 통증은 물론 척추측만증과 같은 여러 가지 신체의 변형들이 빠른 시일내에 개선되거나 바르게 되는 줄로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슬프게도 현실은 결코 그렇지 않습니다. 일단 신체의 변형(좌우 비대칭 등)이 쉽게 확인되거나 어떤 이상이 현재 발생되어 있는 경우라면 당연히 그러한 결과가 나타나기까지 적지 않은 시일이 흘렀을 것이고..또 그 정도가 상당히 심각한 지경에 이르렀다고 할 수 있는 상태일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신의 신체에 이미 나타나 있는 여러 가지 이상들에서 벗어나 자신의 신체조건에 맞는 건강을 유지할 수 있는 상태로 개선되기까진 결코 적지 않은 시간과 노력이 반드시 필요하게 됩니다. 또 그래야만 자신이 기대하는 결과를 얻게되는 것이구요.

특히 척추측만증과 같이 신체의 변형 정도가 큰 경우라면 기본적으로 약 3년 정도의 노력이 필요하게 됩니다. 하지만 대부분은 특히 어린 자녀를 둔 보호자들은 이러한 현실을 무시하고 당장 몸에 나타나 있는 불균형들이 눈에 띄게 달라지는 기적(?)을 바라게 됩니다.

하지만 우리가 주식으로 삼고 있는 밥을 먹기 위해선 쌀을 씻고... 끓이고... 뜸을 들이고... 하는 정해진 과정이 필요하듯 시간(꾸준한 인내와 노력을 포함한..)과 절차(몸에 맞는 바른 몸 운동과 일상생활에서 주의할 여러 가지 동작 등)는 반드시 필요하게 됩니다. 그리고 그 결과로 따뜻하고 먹음직스런 밥이 되듯...우리 몸도 예쁘고.. 모든 사람들이 봐도 건강하면서 호감받는 건강한 신체상태로 개선되는 것이지요.

그렇더라도 척추측만증에 비하면 어깨와 허리통증(디스크 등), TMJ, 원인불명의 통증, 교통사고 후유증 등은 상대적으로 짧은 기간 내로 변화를 경험할 수 있게 됩니다. 그러므로 모두가 마술과 같은 신비로운 변화를 무조건 바라지만 말고 자신의 노력에 의한 정직한 결과를 바라는 마음이길 희망합니다.

끝으로 72번 그 이전 글들 역시 모두가실 명으로 쓰여져 있던 체험담이었으나 홈피 재작업하면서 최고관리자로 바뀌었으니 이점 양해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